Monday, September 20, 2010

미국과 유엔에서 이승헌과 단월드/단요가 인지도의 실체

미국과 유엔에서 이승헌과 단월드/단요가 인지도의 실체

며칠전에 이승헌이 인지도에 대해 다움 블로그에 올렸더니 급했던지 몇시간 만에 가처분 신청해서 글 접근금지 조처를 취했다.

이승헌이 2008년 7월 9일 국제상황실 컨퍼런스 강천중에 분명히 그랬다. 2008년 6월 20일날 유엔에 국제뇌교육기구 (IBREA)를 창설했다고 ㅡ,.ㅡ 이거 거짓말인거는 삼척동자 무뇌충들도 다 알것이고. (공지참조)

http://kr.ibrea.org/introduce/consult.asp?page1=1&page2=6
IBREA 싸이트에 아직도 뉴욕에 국제본부를 두고 100개국에 지부를 통해 뇌교육을 전 세계에 보급하고 있단다. 이런 사기를 쳐도 무식하게 치는놈이 있나?
근데 세계 100개국에 있다는 본부는 왜 달랑 한국과 뉴욕밖에 없고 뉴욕 본부는 왜 전화도 안받는데?
http://kr.ibrea.org/introduce/map.asp?page1=1&page2=5

유엔 대변인 바와제인씨가 SBS 에 나와서 헛소리 지껄이지 말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단보이스등에 아직도 세계 50대 정신지도자에 선정 되었다고 사기치는 얼간이들은 2000년 밀레니엄 종교지도자 (정신 빠진 놈들아 정신지도자 대회 아니었다)회의 공식 웹싸이트에 가서 이승헌이 언급이라도 됐는지 눈씻고 찾아보고 수십장 사진중에 이승헌이 사진한장이라도 있는지 찾아 보시길. 대표기도를 했다면 사진 한장쯤 있어야 할거 아닌가?
http://www.millenniumpeacesummit.com/mwps_about.html

이승헌이 유엔에서의 인지도를 확인하는건 아주 간단하다. 이승헌 집단 외에 이승헌이 유엔에서 유명하고 미국에서 정신지도자나 뇌교육자로 유명한 언론보도가 눈씻고 찾아봐도 왜 한줄도 없는 이유는? 인지도 제로니까.

그리고 미국 15개 도시에서 일지 리 데이를 지정했다고 하는데 이 일지 리 데이가 그리 대단한 명예라면 미국 변두리 언론에라도 한줄쯤 나고, 해당 시청자료에 한번이라도 언급이 되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구글로 Ilchi Lee Day 해보면 언론보도나 신빙성 있는건 한건도 없고 이승헌이 싸이트에서만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났다. 인지도 제로다.

San Francisco Weekly 에서는 이런짓으로 사기치는 이승헌 집단에 일침을 가하는 보도는 있었다.
http://blogs.sfweekly.com/thesnitch/2007/09/city_of_sf_gives_cult_day_in_s.php

아마존 베스트셀러 조작한건 자료가 다 있으니 할말없지? 이승헌 집단과 얼바인 대학, 코넬대학 등등 유명대학 공동연구도 해당 대학에서 사기로 밝혀졌고. 이름은 거창한 뇌과학연구원 뇌과학 연구성과 제로인건 두말하면 잔소리고.

유엔에서나 이승헌의 날 선포로 납월드에서 이승헌의 인지도가 대단하다고 주장하는데 현실은 미국 주류언론에서 이승헌을 영적스승이나 정신지도자라고 호의적으로 언급된적이 슬프게도 단 한번도 없다. CNN 에서 씨리즈로 사이비인거 들통나고, Rolling Stones, Forbes, NY Post, CBS, ABC 등 주류언론에 사이비라고 들통나서 대한민국을 사이비 왕국으로 변질시키는 한국 최고의 매국노다.

물론 뇌호흡의 창시자지만 머리가 나빠 미국생활 십수년에 영어가 안돼서 언론 인터뷰도 못하는 비애도 있지만.

이승헌 인지도는 유엔에서도 제로. 미국 주류언론에서도 제로. 일지 리 데이 이것도 뉴욕에서만 1년에 5만장이 넘게 그냥 내주는 명예도 아닌 명예고, 인지도 제로인 놈이 한국에서는 마치 미국이 인정하고 유엔이 인정한 한국의 위대한 정신사상을 전 세계에 알리는 한국이 낳은 위대한 정신지도자로 변신했다. 그나마 법무서운건 알아 가지고 박사라는 칭호는 안쓰니 다행인데, 야간대 체육과 편입한 최종학력에 총장이라는 직함은 스스로 좀 아니라고 생각 안드시나?

그리고 아직도 이승헌이가 박사라고 우기는 무뇌충들이 있더라고. 한둘이 아냐. 다움 써치 해보면 웃기지도 않어. 이런 사기는 사회질서와 공익을 위해 경찰이나 검찰에서 정리한번 안해주시나? 장난치시나?
이승헌 박사가 일러주는.. 이승헌 박사님이 희망편지.. 이따위 글들.

1 comment:

  1. 운영자님 안티사이비에 게시된 글 삭제 부탁드립니다.현재 고소 당한 상태고,합의는 안티사이비에 게시된 글을 삭제 하는걸로 마무리하였습니다.글 주소 : http://antisybi.org/index.php?_filter=search&mid=Dahn&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C%9D%B4%EC%88%98&document_srl=1617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