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2, 2010

이승헌의 주장 - IBREA가 전세계 100개국에 지부가 있다고? ㅎㅎㅎ






한글 IBREA 싸이트 - http://kr.ibrea.org/introduce/intro.asp?page1=1&page2=2 - 에 가면 해외 100개국에 지부가 있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이것은 오타가 아니고 다른 납월드 단체와 홍보, 그리고 언론에 꾸준히 흘리는 거짓말 입니다.












그런데 웃기는건 이런 주장에 대해 책임을 져야하는 영문판 IBREA 싸이트에는 http://ibreaus.org/us/about/missionandvision.html 이런 주장이 없습니다. 한발건너에 있는 한글로 된 싸이트에서나 이런 거짓말이 먹히지 웹써치 30초면 탄로나는 영문 싸이트에는 절대 이런 사기 대놓고 못칩니다.

웹 알카이브로 이전 싸이트를 복구해 보면 2007년 9월에 해외 100개국 지부를 조작하느라 100개국 주소를 조작하려다 만 증거가 있습니다.
http://web.archive.org/web/20070917140850/www.ibrea.org/index.html

안티사이비(http://antisybi.org) 납월드 게시판 공지에서 보듯이 이승헌이 강천에서 유엔에 IBREA 를 창설했다는둥 말도안되는 헛소리를 했는데 이승헌이 '국제적'으로 주장하는 말 중에 국제적으로 인증된 정당한 주장은 한마디도 없습니다.

전 세계 100개국에 뇌교육 지부가 설립 되었다.
10개국 뇌교육 센터에서 3백만명이 ? ㅎㅎㅎ
현재 미국에는 200여개의 뇌교육 센터가 있으며
311개 초중고교 정규 뇌교육 수업에 뇌교육이 도입 되었다.

등등.
그런데. 이런 국제적으로 유명한 단체의 성과가 영문으로는 눈씻고 찾아도 없고, 뇌교육 센터 주소도 당연히 없습니다. 이런 사이비 단체의 근거없는 국제적 사기를 견제하는 사법기관의 강력한 대응이 아쉽습니다. 21세기에 이런 허접하고 어리버리한 사기가 법의 제재없이 가능하다는것이 신기할 따름 입니다.

1 comment:

  1. 운영자님 안티사이비에 게시된 글 삭제 부탁드립니다.현재 고소 당한 상태고,합의는 안티사이비에 게시된 글을 삭제 하는걸로 마무리하였습니다.글 주소 : http://antisybi.org/index.php?_filter=search&mid=Dahn&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C%9D%B4%EC%88%98&document_srl=1617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