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4, 2010

이런걸 강천이라고 주절거리는 사이비 수장

한국 활동가 대상 일지 강천 2009년 10.17일

1. 뇌파진동 도깨비 방망이를 가진 스타

한! (통천!)

자리에 앉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에게 내 사랑과 기운을 전합니다. [전체 환호와 박수]
내가 여러분 앞을 죽 지나갈 테니까, 줄을 조금 멀리 띄우도록 해요.
내가 내 눈의 안광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기운을 줄까, 말까? (주세요~) [전체 환호와 박수]
그래서 기운은 말로도 주고 손으로도 주고 빛으로도 주는 것이다. 우리 몸의 빛나는 유일한 곳은 눈입니다. 눈에는 빛이 납니다. 그래서 그 사람의 안광을 보면 그 사람의 건강상태, 운명, 모든 것이 보입니다.
비전은, 눈에서 비전광이 나오는 것이다. 그래서 그 비전이 있는 사람, 비전광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세상을 구한다. 내가 죽 지나가면서 여러분들의 눈빛을 보고 눈을 통해서 내 기운을 전해주겠습니다.
[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눈빛으로 기운을 주심 ]

(사회: 스승님께 감사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전체 박수]
자, 자리에 앉기 바랍니다.
여러분을 위해서 음악을 들려주겠습니다. 영혼의 아버지, 음악을 들려주도록 한다.
[ 우순실의 ‘영혼의 아버지’ 음악 흐름 ]

다음은 영혼의 떨림을 들려주겠습니다.
[ 우순실의 ‘영혼의 떨림’ 음악 흐름 ]

자, 이제 내가 요즘 즐겨 듣는 음악이 있는데 알려줄까요, 말까요? (알려주세요.)
조용필 가수의 노래인데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를 들려주겠습니다. [전체 박수]
[ 조용필의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 음악 흐름 ]

이번에 『뇌파진동으로 기적을 창조한 사람들』이란 체험담 책이 나왔습니다. [전체 박수]
여기 보게 되면 ‘도깨비 엄마의 편두통 다스리기’란 체험이 있습니다.
자, 이것을 읽을 사람 손들어보세요. (저요!)
[ 도깨비 엄마의 편두통 다스리기 편 읽음 ]

여기 이러한 여러 가기 스토리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 이게 여러분의 무기이다! [전체 박수]
우리는 비전이 있습니다. 그렇죠? (예.)
그 비전을 이루기 위해서 세 가지기 필요하다.
하나는 액션이 필요하고, 하나는 뮤직이 필요하고, 하나는 메시지가 필요하다.
그동안 나는 많은 메시지를 전해줬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이 그 메시지를 얼마만큼 활용했는지 모르겠어요. 이제 여기 이 메시지를 활용해라! [전체 박수]
이것이 집에 건강 행복 평화를 갖다 주는 도깨비 방망이다! [전체 박수]
여러분들 확신합니까? (예!)
이제 여러분에게 도깨비 방망이를 선사합니다. [전체 박수]
문제는 도깨비 방망이가 있으면 뭐해요? 두드려야 되죠, 그렇죠?
이것을 여러분들이 어떻게 활용을 할까?

우리에게는 비전이 있습니다. 그 비전은 우리가 죽기 전에 꼭 이루어야 됩니다.
그리고 내가 이 지구를 떠나기 전에 그 비전이 이루어져야 되겠어요, 안 이루어져야 되겠어요? (이루어져야 됩니다.)
바로 제자의 시대를 선포한 이유는, 내가 그동안 꿈꿔왔고 그동안 목표를 세워왔던 일들을 여러분들이 마무리를 지어달라는 뜻입니다. [전체 박수]
모악산에서 깨달음을 얻고 공원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잃어버린 우리의 정신문화를, 우리의 국혼을 우리가 이렇게 살렸습니다. [전체 박수]
내가 유명한 학자도 아니고, 내가 뇌과학자도 아닙니다. 그러나 나에게 스피릿이 있었습니다. 나에게 정신이 있었습니다. 결국은 신념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이러한 책도 없었고 이러한 뇌파진동도 없었어요.
어떻게 했느냐? 신념 하나로 그냥 한 것입니다.

이제 이 ‘국제뇌교육협회’가 100개국에 깃발을 꽂았습니다. 그 깃발은 아주 작은 깃발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만이 아닌 전 세계 100개국에 깃발을 꽂았다는 것, 이제 시작입니다. 이제 그것을 확산시켜야 됩니다.
바로 우리 한민족의 정신문화를 먼저 우리 국민들에게 알려야 되겠고, 그러기 위해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준비를 한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먼 미래가 될 수도 있겠죠. 어떻게 보면 그것은 먼 미래가 아니라 아주 가까운 미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나도 이 지구를 언제인가는 떠나고, 여러분도 나를 따라서 온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주 재미있는 것은 순서대로 죽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평균적으로 내가 여러분보다 먼저 가겠지만 또 여러분이 먼저 갈 수도 있겠죠.
인생은 그래서 재미있는 게임과 같습니다. 매일매일 뽑는데, 그 뽑다가 죽을 사(死)자를 뽑으면 가는 거예요. 매일매일. 그러나 우리는 매일매일 그 뽑기를 안할 수 없습니다. 다시 태양이 떠오르는 날, 언제인가는 그 태양을 마지막으로 볼 것입니다. 그렇겠죠? (예.)
인생이 그런 것이다.
그런데 이 세상에 와서 자기가 충성할 대상, 자기가 모든 것을 걸고 이루겠다는 하나의 꿈과 희망을 가진 사람은 축복받은 사람이다. 박수를 치려면 다 쳐요. [전체 박수]

내가 조용필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은 모든 것들이 나에게 기쁨이 되게 해 달라는 그 대목입니다. 나는 내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고 기뻤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그런 마음이 있죠? (예.)
그렇다면 홍익정신이 있는 거예요, 없는 거예요? (있습니다.)
그렇다면 깨달음을 얻은 것입니다. 더 이상 깨달음이 없어요. 단지 그 깨달음이 얼마큼 열정적이고 진하냐? 그 마음이, 그 깨달음이 약하고 강하냐의 차이만 있지 틀림없이 여러분은 다 깨달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지남철 기운을 줄까요, 말까요? (주세요~) [전체 환호와 박수]
비전을 이루려면 지남철 기운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이 주위에 핸드폰 번호를 몇 개 정도 갖고 있어요?
그래, 그것 대단한 것이지.
자기 수첩에 핸드폰 번호가 100개 이상 있는 사람 손들어 봐요. 다 그렇게 있어요? (예.)
그럼 하루에 몇 번이나 통화를 합니까?

이제 여러분들이 도깨비 방망이를 알려주기 바랍니다. [전체 박수]
이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것을 우리는 확실히 압니다. 그것은 바로 이 뇌파진동 도깨비 방망이를 전하는 것입니다. 그렇죠? (예.)
이 책을 여러분이 한번 쓰고 만든다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어렵겠는가. 그렇죠? (예.)
그런데 이 책이 이렇게 만들어졌으니까 여러분은 이것을 전하기만 하면 되요.
여러분들이 하고 있는 현재 직업은 부업이고, 본업은 24시간 해야 될 사업이 있어요, 그것은 정년퇴직도 없어요. 그것은 뇌파진동 사업을 하세요. [전체 박수]
그럼 고객이 있어야 되요. 그러려면 여러분들 핸드폰으로 인터넷으로, 핸드폰과 인터넷은 우리의 비전을 이루게 하기 위해서 내려온 하늘의 선물이다. [전체 박수]

여러분들이 생각만 조금만 바꾸면 여러분들은 굉장히 행동반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관념의 노예가 되지 말고 빨리 여러분이 뇌의 주인이 되기 바랍니다. 그렇게 되겠어요? (예.)
여러분의 뇌가 유연해져야 되요. 유연해진다는 것이 바로 뭐냐? 우리가 뇌감각을 깨우려면 먼저 뇌감각을 알고 그리고 뇌가 유연해져야 된다. 가슴속에 큰 희망과 기쁨을 갖고 이 좋은 정보를, 이 도깨비를, 뇌파진동 도깨비를 알려야 되겠다. 이런 마음을 갖고 여러분들이 전화를 자꾸 돌려라. 그리고 여러분들이 인터넷을 통해서 알려라.
여러분이 바로 그 일에 대해서 기쁨을 갖고 행동을 통해서 기쁨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위를 다 행복하고 기쁘게 만드는 것이다. 문제는 생각하는 것과 행동하는 것하고는 하늘과 땅차이 이다. 하루 한다고 바뀌지는 않아요. 그런데 그렇게 하루 이틀 삼일, 한 달 만하면 여러분들의 운명이 바뀝니다.
문제는 여러분들이 자신감을 갖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도깨비 방망이의 스타이다.
그래서 일본에 욘사마가 있잖아요, 배용준. 여러분도 욘사마와 같다는 거예요.
사람들이 여러분의 전화를 받고 싶어하고 굉장히 만나고 싶어 한다. 왜? 여러분은 뇌파진동 도깨비 방망이가 있으니까. [전체 박수]
여러분들이 뇌파진동의 도깨비 방망이가 있다. 그냥 건강 나와라 뚝. 행복 나와라 뚝. 평화 나와라 뚝. 돈 나와라 뚝. 이 도깨비 방망이가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들이 뇌파진동을 했어도 뇌파진동을 모르는 것이다.

문제는 여러분이 확신을 갖게 되면 바로 주위 사람들의 에너지까지 같이 변화가 옵니다. 그것을 내가 실험을 해 본 것입니다. 공원에 처음에 서서 단전치기를 할 때, 처음에 사람들은 힐끗 보다가 갑니다. 그러나 하루 이틀 삼일 하면 지나가다 말고 따라서 같이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게 그 사람의 뇌에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한번하고 이틀하고 삼일 하면, 계속하면 사람이 모여들어요. 3명, 10명, 이렇게 모여드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면 스타가 된다. [전체 박수]
스타는 기획사가 만들어주는 게 아니에요? 요즘 연예기획사가 있다면서요? (예.)
연예기획사가 스타를 만들어주는 게 아냐, 스스로 만드는 거야.
내가 스타야, 스타 아냐? (스타입니다.)
나는 글로벌 스타거든. [전체 박수]
그런데 나는 기획사가 없어요. 스스로 나를 홍보하고 나를 PR한 거예요. 내가 일찍 이런 것만 하나 갖고 있었으면 나는 엄청나게 더 잘 했을 것 같아.



2. 새로운 정신문화의 부활은 대한민국에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우리 민족혼을 잃어버리고 삽니다. 그리고 이 민족혼, 바로 국혼을 잃어버린 사람들의 영혼이 어디로 지금 안내를 받고 있느냐? 외래문화에 빠져서 자기 정신을 잃어버리고 있어요.
바로 외래문화의 노예가 되고 있는 데 그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노예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그냥 보고 있느냐는 거예요.

내가 초기에 직장 생활할 때 내 월급이 30만원이었거든? 그런데 요즘은 30만원 받는 사람이 없잖아. 그런데 그때 30만원은 컸어요. 그런데 몇 십 년 지나고 나서 100만 원 받아봤자 그것 갖고 뭘 쓰겠어요?
그래서 지금 혼을 잃어버린 너무나 얼간이 같은 사람이 많다는 거예요. 얼이 간 사람이 많아. 그래서 얼을 찾아와야 된다.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살면서도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 위해서 사는지 모르고 그냥 산다면 그 인생은 사는 게 아니다. 바로 관념의 노예가 돼서 사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전 세계에 유일한 나라예요. 뭐로? 분단국가로.
독일이 있었는데 독일은 통일이 됐고, 이제 우리나라가 유일한 분단국가이고, 그리고 세계에 우리나라만큼 외래 모든 종교나 문화가 다 들어온 나라가 없어요. 그래서 나는 이것이 굉장한 기회라는 거예요.
우리는 세계의 문화가 다 들어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외래문화에 대해서 아주 저항력이 강합니다. 그래서 한국은 외래문화가 들어와도 저 중동같이 죽기 살기로 싸우지 않아요. 그러나 이제 이대로 두면 문제가 생기기 시작해요.
외래 모든 문화의 백화점이기 때문에 여기서 새로운 정신문화가 나올 수밖에 없어요. 그 정신문화는 바로, 인류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신이 나오게끔 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 그런 문제를 해결하면 이것은 한국 문제뿐만 아니라 인류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그런 정신이, 그런 문화가 나온다.
그 정신이 바로 천지인정신이고 홍익정신이고 뇌교육이고 뇌파 도깨비이다. [전체 박수]

여러분의 제일 큰 재산은 무엇이냐? 정보입니다.
바로 뇌파진동 도깨비라는 정보를 여러분은 갖고 있습니다. [전체 박수]
이제 24시간 여러분이 그것을 생각하게 되면, 여러분이 전달해주어야 될, 여러분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얼굴이 보일 것입니다. 이렇게 얼굴이 떠오른다. ‘아! 누구에게 알려주어야 되겠구나.’

이번에 제자대회에 7천명이 온다. 7천명이 모인다는 데 나는 조금 실망스러운 거예요. 7만 명 정도는 와야 되요. 7만 명 정도는! [전체 박수]
그럼 여러분이 갖고 있는 핸드폰에 100명중에서 열 명만 데리고 오면 일이 되는 데 왜 그게 안 되느냐?
그래서 우리들의 세상을 우리가 창조하자. 남이 만든 세상 속에서, 남의 문화 속에서 살지 말고 우리의 정신 갖고 우리가 만든 세상을 한번 만들어서 그 속에서 우리가 살아보지 않겠느냐? 그래서 여러분은 뇌파진동 사업가, 뇌파진동 종교가, 뇌파진동의 교주가 되기 바랍니다. [전체 박수]
오늘 모인 사람 각자가 열 명만 데리고 오면 7만 명 되잖아요. 그렇죠? (예!)
이 책을 여러분이 읽고, 이것을 열 명에게 알리고. 이것은 경전이다, 경전.
그리고 여러분이 전화로, 스카이프로 지도를 해. 바로 센터 가라고 하지 말고 개인지도를 해. 할 수 있어요, 없어요? (할 수 있습니다.)

세도나에 가면 마고 스토리라는 데가 있어요.
거기에 나이도 많지 않아. 지금 한 22인가, 23이야. 그래서 내가 기를 줬어요.
나이가 어리다 보니까 삶에 대한 꿈이나 목표 같은 것이 정확하지 않아요. 그런데 여러 가지 그림 그리는 것이라든지 재주가 너무나 많아. 그런데 너무 생각이 많아. 그런데 자기 정신이 없어.
그래서 대한민국은 대한민국의 신이 있고 세도나는 세도나의 신이 있다. 그래서 세도나의 여신을 붙여줬어요. ‘이제 너는 세도나의 여신이다.’ 그것이 고욤나무가 감나무가 되게 만드는 거예요. 고욤나무는 떫기도 하고 못 먹잖아요. 그래서 이 공부는 고욤나무가 감나무가 되는 공부예요.
자기 삶의 꿈과 희망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세상에 건강 행복 평화를 주는 감나무를 접붙이는 것이다. 그것이 신인합성인공배양법이다. [전체 박수]



3. 신명접합을 위한 준비를 하라

순수한 영혼을 가진 사람은 다 그것이 가능해. 그래서 인, 신인합성이야.
신은 세도나의 여신과 순수한 인간의 영혼을 접 붙여서 합성을 해서 배양을 해. 그래서 21일을 합성시킨 다음에 벨락을 매일 올라가라. 그럼 21일 딱 지나게 되면 싹이 트기 시작하고 그 다음에는 자나 깨나 세도나 여신의 발신음을 듣게 된다.
여러분도 그렇게 한번 해 줄까, 말까? (해 주세요.)
여기는 세도나 벨락까지 가기가 어려우니까 세도나 벨락의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뭐냐? 한민족역사문화공원의 단군할아버지이시다. [전체 박수]
그 할아버지한테 21번을 자기가 와야 돼. 그럴 때 오락가락하던 정신이 없어지고, 딱 할아버지 신명과 접합이 된다. 그렇게 되면 그때 뇌파진동 사업가가 되든지, 뇌파진동 정치가가 되든지, 뇌파진동 교주가 되든지, 뭔가 하나 결판이 난다. 그때 우리 뇌에 불이 번쩍 들어오는 것이다.
그것이 신인합성인공배양법이다.

그렇게 신념이 있을 때 뇌의 력(力)이 생긴다. 뇌의 힘이 생긴다. 뇌력.
뇌력이 형성되도록 해야 된다. 그러려면 바로 신이 우리 몸으로 접신이 되어야 돼. 귀신이 들어와서는 안 되고 신명이 접합되어야 된다. [전체 박수]
큰 신명이 들어오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지남철 기운이 생겨서 끌려오게 되어 있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순수한 영혼을 여러분이 만들어야 된다. 그런데 여러분은 다 그럴 수 있는 그러한 사람이다. [전체 박수]
그런 면에서는 순복음교회 조용기 목사를 우리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똑 같은 신학대학을 나왔지만 성경을 갖고 백만 명을 모았잖아? 뭐가? 성경이 한 게 아니야. 바로 신념이 그렇게 했다는 것이다. 그 신이 뭐냐? 신이 들린 것이다. 누가 볼 때 미친놈이 되어야 된다. 반 미쳐야 된다. 미친놈이 됐든 미친년이 됐든, 되어야 된다.
그때 뇌력이 생기는 것이다.
그럼 그 신인합일이 되는 순간에 그 사람의 영혼은 구원받은 것이다. [전체 박수]
여러분 믿습니까? (예!)
천지기운 믿습니까? (예!)
뇌파진동 믿습니까? (예!)
그 부분이 여러분들 뇌가 정리가 되어야 되요.

그래서 뇌감각을 깨우고 뇌를 유연화해야 되고. 그래서 정보가 정화돼서 그 다음에 뇌가 신명과 통합이 되어야 되는 거예요. 뇌통합이 되어야 된다. 뇌통합은 그냥 되는 게 아니고, 머리에 잡념이 잔뜩 있는 사람이 통합은 무슨 통합이 되겠어요?
새로운 정신이 들어올 때 통합이 되요. 새로운 정신이 바로 뭐냐?
산 사람은 귀신이라고 안 그래요. ‘정신’이라고 하고 ‘정신 차려!’ 그러지 ‘귀신 차려!’ 안 그래요. 죽으면 귀신이 되는데, 깨닫고 나서 죽으면 신명이 되느니라. 깨달은 영혼은 신명이 된다. 그래서 천화의 법을 받아라.
신명접합 되는 시간이 21일이면 결판이 나는데 빠르면 3일이면 결판이 나는 거예요.
좀 느리면 일주일, 아주 둔한 사람이 21일이 걸린다고 그랬어요. 그 대신 정성을 들여라.
21일 공부 할 거야. 일주일 할 거야, 3일 할 거야? 여러분들 어떻게 할 거야? (3일 하겠습니다.)
3일? (예!)
밤낮없이 할 것인데 할 것이냐? (예!)
날씨가 좋으니까 지금이 할 때가 좋을 때이다.
시간을 딱 정해놓고 휴가를 받아서 3일 밤낮으로 할아버지 주위를 돌면 돼. 아주 간단하다. 3일에 결판나는 사람, 늦으면 일주일, 아주 늦어도 21일이다.

바로 할아버지가 서 계신 이유는, 여러분들 보고 구경하라고 서 계신 게 아니에요. 할아버지의 정신을 여러분에게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할아버지의 큰 사랑과 정신을 여러분들 받겠어요, 안 받겠어요? (받겠습니다!)
오래 질질 끌 것 없잖아요? 결판을 내야지, 그렇죠? (예!)
그리고 당당히 우리의 세상을 만들어보자는 것입니다. 단군의 나라를 우리가 만들어보자. 좋습니까? (예!) [전체 박수]
이제는 제자들의 시대이다.
그래서 내가 갖고 있는 모든 정보를 여러분에게 준 것입니다. 그만큼 때가 급하기 때문에. 이대로 막 밀리다가는 우리의 전통정신과 얼이 사라져버릴 거예요. 그래서 이 민족을 구하고 나와 민족과 인류를 구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한민족의 마고성서부터 내려온 한민족의 경전, 천부경을 통해 내려온 천지인 정신과 홍익의 정신, 바로 1달러의 깨달음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전체 박수]
여러분이 열심히 1달러의 깨달음을 많이 했는데 왜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파워가 안 생기냐? 여러분이 신명접합이 안 돼서 그런 것이다. 여러분들 딴에는 무지하게 했는데.
파워가 바로 신념에 의해서 나와 주어야 된다. 그러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말이 줄줄줄 나옵니다. 구통이 열려요.

저 높은 곳을 향해서 음악을 듣겠습니다.
[ ‘저 높은 곳을 향해서’ 음악 흐름 ]

신명접합을 받기 위한 준비과정을 여러분에게 알려줄까요, 말까요? (알려주세요!)
우선 여러분의 정성을 할아버지 앞에 보여주어야 됩니다. 할아버지를 심심하게 해서는 안 돼요. 할아버지는 지금 허리가 아프셔요.
한민족 역사문화공원 할아버지를 보지 않은 사람들 중에서, 여기 왔다 간 사람이 아니라 완전히 보지 않은, 새 사람.
10명을 할아버지 앞에 여러분들이 안내를 해야 됩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전도사가 되어야 된다. 할 수 있어요? (있습니다.)
10명을 여러분들이 데리고 오는데, 한번에 3명을 데려와도 좋고, 1명씩 데리고 오면 열 번을 와도 좋고, 그렇게 오는 동안에 할아버지에 대한 얘기를 해 주는 것입니다. 바로 “우리 국조 할아버지한테 큰 기운을 받으러 가자.”
그럼 기적이 일어나는 것이다. 여러분들 시크릿 책 봤죠? (예!)
그 할아버지와 연결되면서 시크릿 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10사람을 데리고 오면서 여러분들 구통이 열리겠어, 안 열리겠어? (열립니다.)
그렇죠? (예, 스승님!)

10명이 되고 나면 여러분이 ‘아, 이제 신명접합, 할아버지의 영혼을, 정신을 받을 준비가 됐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 신명접합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줄 것입니다. 그 할아버지의 귀한 정신을 받는데 아무 준비 없이 받으면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안 됩니다.)
음식도 좋은 음식을 받으려면 여러분들이 그릇을 깨끗이 씻어야 되죠. 지저분한 그릇을 갖고 달라면 안 될 것 아니에요? 마음을 깨끗이 청소를 하고 정성을 들여라. 그래서 그릇을 따끈따끈하게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그런 마음을 여러분이 준비를 해서 이제 큰 신명, 신인합일일공배양법에 대한 큰 법을 여러분들에게 내려주고자 하노라. [전체 환호와 박수]

그래서 그 사람들이 누구든지 간에 정말로 여러분들이 볼 때 ‘아! 이사람 정말로 할아버지의 정신과 할아버지의 기운이, 축복이 필요한 사람이다.’ 하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 좋다는 거예요. 그 가이드가 되라는 거예요.
각자 날짜는 자기가 정해라. 나는 10명을 데려오는데 한 달간 하겠다. 나는 두 달 동안 해 보겠다. 그래서 미리 여러분들이 접수를 하세요. 그래서 거기서 사업계획서를 쓰라고. 이것이 하나의 여러분들의 청춘사업이 아니고 인생 사업이다. 알았습니까?
바로 영혼완성의 사업이다. 그래서 계획대로 해 봐라.
그럼 여기 접수창고가 있어서, 접수해서 사인 도장을 받아야 돼요. 그래서 10개 도장을 다 받으면 여러분들이 이제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의 안내를 받은 사람이 얼마나 여러분에게 고마워하겠어요. 그렇죠?
그리고 올 때도 이 책을 읽어오면서 같이 오면 될 것 아니에요? 그래서 뇌파진동 사업가가 되는 것이다. 뇌파진동 사업가는 정년퇴직이 없어요.

여러분들에게 ‘천손의 기도’ 영상물을 보여주겠습니다.
[ 천손의 기도 영상 시청 ]

이제 여러분의 뇌에 거룩한 신명님께서 여러분의 영혼과 하나가 될 것입니다.
바로 신명접합.
그러기 위한 여러분이 준비를 하기 바라고,



4. 제자에게 주는 네 가지의 메시지

오늘 여러분에게 네 가지의 메시지를 전해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한국 홍익공동체의 모델입니다. 여러분에게 내 사랑과 축복을 전한다. [전체 박수]
이제 제자의 시대이다. 여러분은 나의 제자들이다. 그렇지 않은가? (예, 스승님!)
이제 제자가, 여러분과 같은 제자를 만들어야 된다. 그래야 우리 공동체가 살고 이 나라가 살고 아시아가 살고 인류가 산다.
인류의 평화를 가져올 수 있는 큰 정신이 모든 뇌에 전달되도록 해라. 그것은 어느 특정 종교나 특정 국가를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인간사랑 지구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예, 그렇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백운장이 됐듯이, 이제 다시 그 사람들을 거기서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1달러의 깨달음을 시작으로 해서 그 사람의 의식을 여러분의 의식으로 높일 책임이 여러분에게 있다. [전체 박수]
그게 제자의 시대이다. 이것이 바로 치화시대를 여는 개천의 시작이다. [전체 박수]
여러분이 바로 개천의 주인공이 되어야 된다.
이것이 첫 번째, 여러분에게 주는 메시지이다.

두 번째는 여러분이 동참시킨 지구시민 그 30%가 이제 이곳에 와야 된다.
30%를 구제를 해라. 그래서 그 사람이 바로 홍익정신의 뿌리인, 성인중의 성인인 국조 단군 할아버지를 알려주어야만, 바로 1달러의 깨달음의 손님이 아니라 주인으로 바뀐다. 현재 그 사람들은 여러분의 손님이다. 그런데 주인이 되도록 해라. 그렇게 하겠습니까? (예, 스승님!)
30%, 30명을 다하면 100점이고, 10명을 하면 60점이다. 이왕이면 100점을 맞도록 해라. (예, 스승님!)

세 번째, 이제 국학기공의 공원 수련장에서 1달러의 깨달음을 알려 조직을 확장하고, 바로 국학기공의 조직을 활용해서 치화시대를 열어나가야 된다. 여러분이 공원에서 수련지도를 하면서 구통도 열고 리더십도 키워라. 그리고 이제는 더 이상 우리의 신명, 국조단군 할아버지를 외롭게 하지를 마라. [전체 박수]
여러분의 외로움은 아무것도 아니다. 국조 할아버지는 이천년 동안 자손에게 박대를 받고 버림을 받고 이천년을 견뎌서 오신 분이다. 그래서 그 할아버지를 우리가 부활시킨 것이다. [전체 박수]
할아버지를 심심하게 하지 마라.

네 번째, 이제 핸드폰과 인터넷을 제일 잘 활용하는 사람이 되어라. [전체 박수]
그래서 바로 그 핸드폰과 인터넷을 통해서 1억의 홍익인간을 우리가 만들자. [전체 박수]
앞으로 여러분들은 10년 후의 모습을 그려봐라. 여러분들이 전 세계를 다니면서 뇌파진동 사업가로서 뇌파진동 무역업을 하게 될 것이다. [전체 박수]
지금부터 외국어 공부를 해 둬라. [전체 박수]
외국어 공부를 제일 빨리 하는 방법은 여러분들이 핸드폰으로 통화를 할 때 영어로 하는 것이다. 어렵지 않다. 여러분들이 50개 문장만, 외울 것도 없고 보고 하면 된다.
여러분이 뇌를 유연하게 쓰게 되면 많은 장애들이 다 극복이 된다. 그렇게 함으로 인해서 여러분들이 정말로 뇌를 제일 잘 쓰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빠르면 1년, 늦어도 2년, 3년, 10년 후에는 여러분의 운명이 완전히 바뀔 것이다. [전체 박수]

나는 공원에서 5년간 지도를 하고 나는 대선사가 된 사람이다. [전체 박수]
내 스스로가 나를 평가했고 인정한 것이다. 대선사가 없기 때문에 누가 대선사를 임명해 줄 사람이 없었어요.
공원에서의 5년이 힘들었지만 그 시간이 나를 대선사로 만들어줬다. 그래서 나는 지원장 할 때부터 대선사이다. 25평 센터 할 때도 대선사야. 지원장이 굉장히 높은 거예요. 천지기운을 전달하는 리더, 책임자. 대단한 거예요. 그런데 자기 스스로 대단한 것을 모르기 때문에 그냥 있는 것이다.
그런데 5년간 수련지도 하고 내가 25평 센터를 내면서 쓴 책이 단학인데, 단학 앞에 ‘나와 민족과 인류를 살리는 길’을 전해주니까 대선사이지. [전체 박수]
나도 살리고 민족도 살리고 인류도 살리는 데, 대선사 자격이 있어, 없어? (있습니다.)
일지의 제자는 누구를 닮아? (일지 스승님을 닮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밤낮없이 뇌파진동 전도사가 되어야 된다.

어차피 죽는 것 아니에요? 그런데 큰일을 하다가 죽겠다고 생각하면 기적이 일어난다.
그런데 일은 요만큼 하고 뭔가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니까 갈등이 생긴다. 일은 요만큼 하고 금방 뭐가 될 줄 아니까. 아니야. 5년을 나는 했어. 아무 보상도 없이 5년을 했어. 5년 하고 나니까 대선사가 되더라고. 누가 하라고 해서 한 것도 아니고.
그때 스스로 신명접합이 돼서 스스로 I' am 대선사. [전체 박수]
그러니까 큰 스님들을 만나도, 큰 스님, 깨달은 분이 선사이거든. 그 앞에 대자가 붙으니까 스님들은 되게 기분 나쁜 거야. 그런데 나하고 대화를 하면 내가 막히지 않으니까. 그래서 내가 큰 스님한테 삼배를 받았어요. [전체 박수]

그리고 부산인가, 광주인가? 잘 기억이 안 나는데, 거기 목욕탕에서 또 내가 삼배를 스님에게 받았어요. [전체 박수]
목욕탕에서 홀딱 나도 벗었고 그 사람도 벗었는데, 그 사람은 머리를 박박 깎았어요.
그런데 그 스님이 단학 책을 보고 ‘천지기운 내 기운 내 기운 천지기운, 천지마음 내 마음 내 마음 천지마음’ 이 네 글자를 보고 나서 ‘이게 금강경보다 더 간단하다.’ 그것을 딱 보는 순간에 ‘이분은 도인이기 때문에 자기가 어디든지 만나면 삼배를 하겠다.’고 했는데 나를 목욕탕에서 만났어요. [전체 웃음과 박수]
그런데 사람들이 많은데 그냥 절을 하는 거예요. 나는 수건도 없었어요.
그래서 목욕탕의 사우나탕에 끌고 들어왔어요. 왜 그랬느냐? 했더니, 자기가 단학 책을 보고 ‘천지기운 내 기운 내 기운 천지기운, 천지마음 내 마음 내 마음 천지마음’ 하니까 금강경의 뜻이 그 속에 다 있다. 금강경은 너무 복잡하다.
한문으로 색즉시공 공즉시색. 참선을 많이 했던 스님인데, ‘색즉시공 공즉시색’ 이 금강경은 너무 길더라는 거예요. 금강경이 제일 짧은 줄 알았는데.
그것을 보고 자기는 any time, anywhere. 만나면 삼배를 하겠다. 그래서 삼배를 한 거예요. 그래서 나를 따라오겠다고 해서 내가 “너는 나를 따라올 때가 아니라 너는 너의 길을 가야 된다. 나는 지금 너를 건사할 형편이 안 된다. 너는 너의 길을 가라. 네가 그것을 깨달았다면 그것으로 된 것이다.”
“그래서 네가 진짜 그 깨달음이 있으면 이제 너의 세상을 네가 만들어라. 네가 나를 따라올 필요는 없다.”
궁금해, 지금 뭐하는지. 머리는 깎았지만 아주 잘 생긴 스님이야. 아주 인물이 잘 났어, 눈도 번쩍번쩍 하고. 보니까 일을 하나 낼 사람이더라고.

이젠 때가 돼서 하늘 문을 열고 신인합성인공합성배양법을 여러분에게 내가 전해주고자 하니까 여러분들이 준비를 잘 해서 실수가 없도록 해라. [전체 박수]
바로, 국조 할아버지가 이 시대에 부활한 것은 깨달음의 대중화, 1달러의 깨달음을 통해서 이 깨달음의 대중화가 바로 홍익정신에서 지구인정신으로 전 세계에 확산하기 위한 큰 뜻이 있어서 할아버지는 지금 오신 것이다.
이 땅에, 이 대한민국 땅에 오셨다. 물론 여기 오시기 전에 저 북한에 국조 단군 할아버지가 서 계신다. 그렇죠? 그런데 그 할아버지는 말이 없으시다. 공산주의 사회에선 홍익정신을 펴기가 아주 힘들다. 그래서 할아버지가 거기서 거하시다가 다시 남한 땅, 하늘이 편안한 곳 천안에, 그리고 바로 이 승천골에 재림을 한 것이다. [전체 박수]
이것은 엄청난 뉴스인데 신문에 안 난다. 이천년 만에 빅빅빅뉴스이다. [전체 박수]
이 소식을 전하는 것만 갖고도 민족혼은 부활하리라. [전체 박수]
여러분은 전하기만 하면 된다. 전도가가 되어야 된다. “열일 제쳐놓고 그곳에 가자. 그곳에 가야 된다.” “왜 가냐?” “가 봐야 된다.”
와라, 24시간 오픈이다. 개방이다. 밤에 12시이든지 1시이든지 3시이든지 항상 할아버지는 기다리신다. [전체 박수]
그리고 앞으로 그 접수창고도 24시간 오픈을 할 것이다. [전체 박수]

바로 깨달음의 엔터테인먼트, 이것이 바로 깨달음의 엔터테인먼트이다. [전체 박수]
해리포터 책도 10억이 봤어요. 유명한 배우나 가수가 왔대도 사람들이 몰려든다. 그런데 자기 영혼을 깨달을 수 있는 대 스타가 이천년 만에 부활됐는데 이런 빅빅빅 뉴스가 어디 있느냐는 거예요.
이제 그 뉴스를 갖고 여러분들이 담대하게 나아가게 되면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이상!

한! (통천!) [전체 박수] [끝.]

1 comment:

  1. 운영자님 안티사이비에 게시된 글 삭제 부탁드립니다.현재 고소 당한 상태고,합의는 안티사이비에 게시된 글을 삭제 하는걸로 마무리하였습니다.글 주소 : http://antisybi.org/index.php?_filter=search&mid=Dahn&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C%9D%B4%EC%88%98&document_srl=1617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