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22, 2010

이승헌 집단은 문화일보를 통해 전단지 소송이 기각되었다고 사기치지 마라

10월 4일자 문화일보에 김승현기자가 ['단월드'설립자 이승헌 성추행 소송 기각판결] 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01004010322300280020

========================================
애리조나 연방법원은 “제시카 해럴슨이 수정 제출한 2차 소장에 의하더라도 그가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시점 이후로 거주 및 생활이 독자적이고 자유로웠으며 해외여행과 어학코스 수강 및 매월 저축이 가능할 정도로 경제적인 여유가 있었다는 사실이 명백해 그의 주장이 진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돼 소송을 기각한다”고 밝혔다.

해럴슨 등 단요가 퇴직자 27명은 2009년 5월 이 총장과 관련 현지법인들을 상대로 성추행 등 혐의로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으나 지난해 11월 1차 심리에서 성추행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는 소송 요건 미비로 기각됐고, 성추행 부분이 이번에 최종 기각됐다.
========================================

법원 공문을 읽어보면 이 기사는 제목부터 잘못되었다. 제일 첫 페이지에 이 문건의 타이틀이 판결[JUDGEGMENT]이 아닌 주문[ORDER] 이다. 이 문건의 목적은 소송도중에 양측의 주장을 조정하여 재판내용을 정리하는 판사의 주문이다. 이 문건에 나오는 판사의 주문[ORDER]을 읽어보면 단월드측 주장과 정반대로 전단지측의 소송내용이 거의 전부 인정되고 수용되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내용이다.

http://antisybi.org/orderReMotionsToDismiss.pdf

24쪽 이승헌 측의 사기혐의, 아리조나 법률 21를 위반한 불공정한 압력, 영향력을 이용한 불공정한 이익취득
27쪽 Deceptive Trade Practice 사기상업행위
30쪽 불공정한 상업행위
34쪽 이승헌측 FLSA 기각요청 기각
36쪽 불법노동

이런 모든 중요사항등이 판사에 의해 모조리 인정된다는 문건인데 납월드 니들 영어를 못하는 거냐? 세뇌가 되어 공문에는 관심이 없고 이승헌이 해주는 해몽만 믿는거냐?


이 기사에서 주장하는 [지난해 11월 1차 심리에서 성추행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는 소송 요건 미비로 기각됐고] 라는 주장은 정 반대로 단월드의 기각요청이 기각되어 소송이 정상적으로 진행된다는 내용이 이 공문에 명시되어 있다. 이런 단월드의 거짓주장을 확인없이 수용하여 무책임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사이비 기자는 언론중재위원회 등에 재소하여 엄중한 재제를 받아야 한다. 영어를 못하면 영어해석할줄 아는 사람한테 물어서라도 기본적인 사실확인을 하고 기사를 써야지 이런 상식을 기만하는 기사는 사회 질서를 어지럽히는 악행이다.

유일한 헤럴슨양의 성추행 소송 기각 사유는 법원문서 36페이지 부터 40페이지까지 Statue of Limitation (공소시효) 소견에서 단월드 내부에 있던 시간이 완전한 억압에 의한 공소중지 사유가 될수 없는 정황이므로 공소시효 2년을 넘긴것으로 간주 해야한다는 긴 설명이 있고, 단월드에서 주장하는 성폭력이 자체가 인정이 안됐다는 주장은 공문에 없는 내용이다.

헤럴슨양이 다른 지도자들처럼 대동소이한 학자금등 불법대출해서 이승헌 집단에 바친 5만불 빚진사실은 증거가 있는 사실이고 (YEHA 출신 현단지 전단지 중에 학자금 불법대출 해서 빚 없는놈 있으면 나와 보라고 그래), 기사에 나오는 자유롭고 저축하고 어쩌고 한 헛소리는 저 공문 사전찾아가며 한번 눈씻고 찾아봐라 그런 언급이 있는지 없는지 ㅡ,.ㅡ 그건 판사가 한 말이 아니라 니들이 단보이스에서 변명하는 말이다.

더 중요한 사실은 이 공소시효가 헤럴슨양측에서는 소송을 제기할때부터 예상하여 성추행 관련 본게임 재판은 공소시효가 3년인 메사추세츠주 District Court 사건번호 11714 로 엄연히 진행 중이다.

그리고 기사에 등장하는 [ 전국 360개 수련원과 미국, 일본 등 10개국에 1000여개 센터를 열고 ] 10개국은 개뿔. 10개국 나라 이름 대봐라 ㅡ,.ㅡ 1000여개 센터 좋아하네. 지금 내가 있는 동네 센터숫자 반으로 줄었고, 남아있는 센터도 오늘내일 하는 마당인건 잘 알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